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 과도한 체중을 절대 잃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포기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간단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폭행몬스터앵두 2020. 6. 16. 00:21

본문


그 과도한 체중을 절대 잃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포기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간단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살을 빼고 싶으세요?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중요한 첫 걸음을 내딛어라.


효과적으로 살을 빼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고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그러니 앉아서 배우기 시작하라.




살을 빼기 위해 식사를 거르는 것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전략이 아니다.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배고픔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 선택을 하는 것에 취약할 뿐만 아니라, 다음 식사 때 과식을 할 수도 있다.


이곳저곳에서 간단히 몇 끼 식사를 피하는 것이 유혹적일지 모르지만, 이 전술은 사실 체중 감량이라는 목표에 역효과를 낸다.




저녁 식사 전에 샐러드를 먹도록 해라.


샐러드는 과도한 칼로리 없이 당신의 배고픔을 채워주는 고섬유이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다.


샐러드에 치즈나 고칼로리 드레싱과 같은 여분의 지방질을 첨가하는 것을 피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자튀김을 즐긴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의 체중 감량 목표를 방해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스케일이 올라가는 대신에 내려가는 데 도움이 되는 감자튀김을 원한다면, 그것들을 굽도록 해보라.


감자를 1/2인치 두께로 자르고, tbsp가 있는 그릇에 넣으세요.


그리고 나서, 약간의 로즈마리, 소금, 후추를 가볍게 첨가하고, 한 층을 400도에서 30분 동안 구우시오.


주걱으로 풀고 10분 정도 더 구워라.


그것들은 케첩과 함께 잘 먹으며 지방이 낮아서 튀기지 않을 생각은 하지도 않을 것이다.


이 훌륭한 베이킹 아이디어는 로렐의 주방 조리 책에서 나온 것이다.




운동이 재미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고수할 것이고 성공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운동과 체중 감량 사이의 연관성은 잘 알려져 있으며, 운동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비결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높게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을 일으켜 세우고 움직이도록 하는 비디오 게임은 좋은 선택이다.


여러분은 또한 친구와 함께 걷거나 아이들과 밖에서 노는 것을 즐길 수도 있다.




살을 뺄 때 당신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반드시 감시하라.


만약 당신이 태우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다면, 살을 빼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과도한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은 체중 감량 노력을 방해할 것이다.


여러분이 소비하고 있는 것을 적는 것은 여러분이 살을 뺄 수 있도록 칼로리를 추적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종합비타민을 사는 것이 좋은 팁이다.


다이어트를 할 때 빼는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이 많다.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하면 몸이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편안한 운동화를 신어야 한다.


몸을 밀치고 있을 것이고, 제대로 맞는 신발을 찾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더 심한 통증이나 심지어 부상까지도 필요하지 않다.


몸에 딱 맞는 구두를 구하기만 하면 큰돈을 쓸 필요가 없다.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살을 빼려는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하고 있는 몇몇 행동들이 실제로 그들의 목표를 해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일단 여러분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계속해서 그러한 행동에 참여하라.